Q: 안심클릭 결제 시 암호화 오류가 발생해요
"결제를 진행하는데 계속 오류가 발생해요"
안심클릭 결제는 Internet Explorer의 암호화 수준이 128bit 이상이어야 이용이 가능합니다.
안심클릭 결제 시 암호화 오류가 발생하신다면 아래의 내용을 참조 부탁드립니다.
① Windows98/WindowsMe 사용자 패치방법
⑴ Internet Explorer 상단 메뉴에 [도움말(H)] → [Internet Explorer 정보(A)]를 클릭해 암호화 수준을 확인한 후 [Update Information] 버튼을 클릭합니다.
⑵ [다음] ▶ [동의] 버튼을 클릭합니다.
⑶ Explorer 의 해당 버전을 선택한 후 [다음] 버튼을 클릭합니다.
(해당 버전이 없는 경우 Internet Explorer 5.01을 선택해 주세요.)
⑷ '현재 위치에서 이 프로그램을 실행'을 선택한 후 [확인] 버튼을 클릭합니다.
⑸ 프로그램을 다운받은 후 [예] 버튼 클릭하면 128bit 암호화 팩이 설치됩니다.
⑹ 설치가 완료되면 컴퓨터 재부팅 합니다.
⑺ 재부팅 후 Internet Explorer 상단 메뉴에 [도움말(H)] → [Internet Explorer 정보(A)]를 클릭해 암호화 수준이 128bit 인지 확인합니다.
② Windows 2000 사용자 패치방법
⑴ Internet Explorer 상단 메뉴에 [도움말(H)] → [Internet Explorer 정보(A)]를 클릭해 암호화 수준이 128bit 이상인지 확인합니다.
⑵ 암호화 수준이 128bit 이하일 경우 [시작] → [Windows Update] 를 클릭하거나, Internet Explorer 상단 메뉴에 [도구] → [Windows Update] 를 클릭합니다.
⑶ 업데이트 검색을 누릅니다.
⑷ Windows 2000 업데이트 항목 중 'Windows 2000 높은 수준의 암호화 팩'을 선택해서 [추가] 버튼을 클릭합니다.
⑸ [지금설치] 버튼을 클릭해 진행합니다.
⑹ 설치가 완료되면 컴퓨터를 재부팅한 후 Internet Explorer 상단 메뉴에 [도움말(H)] → [Internet Explorer 정보(A)]를 클릭해 암호화 수준이 128bit 이상인지 확인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