Q: 제품 하자로 교환 또는 반품을 하고 싶어요!
"택배를 받았는데, 상품이 깨져서 왔어요"
"택배를 받았는데, 제품에 문제가 있는 것 같아요"
이용에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.
제품 하자 및 배송 중 파손 등 제품에 문제가 있으신 경우 불편하시겠지만,
문제 부분을 확인 후 접수와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아래에 방법 중 고객님께서 편하신 방법을 선택하여 접수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
① 라노아 1:1상담 이용하기
라노아 홈페이지 내에 1:1상담을 통하여 접수하는 방법입니다.
로그인 후 [고객센터 ▶ 1:1상담]을 통하여 접수를 해주시면 확인 후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문제가 있으신 부분을 촬영하시어 1:1상담으로 접수해주시면 확인 후 빠르게 접수 및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② 라노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이용하기
카카오톡에서 '라노아'를 검색하시면 라노아 플러스친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라노아를 선택하여 1:1 채팅을 누르신 후 '회원 ID / 성함 / 연락처 / 주문하신 쇼핑몰'과 함께 제품의 문제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을 전송해주시면 확인 후 빠르게 접수 및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★ 상품 개봉 시 상품이 파손되어 있는 경우 ★
배송 중 상품이 파손되신 경우에는 불편하시겠지만, 아래에 요청드리는 사진을 촬영하시어 전송 부탁드립니다.
1) 택배송장 스티커 (택배박스에 붙어 있는 스티커입니다. 주소와 상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스티커입니다)
2) 파손된 부분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