Q: 주문/결제 후 취소하면 적립 받은 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?
"주문을 했는데, 출장 중이어서 상품을 이제서야 확인했는데, 주문을 잘못해서 반품을 하고 싶어요"
"경비실에 배송되서 이제서야 상품을 확인했는데, 반품을 하고 싶어요"
라노아는 상품 발송 후 2주 뒤 일괄적으로 구매하신 주문건에 대한 포인트가 적립되고 있습니다.
포인트 적립 후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하여 해당 주문건을 취소(반품) 하시는 경우
해당 주문건으로 인하여 적립 받으신 포인트는 반환 처리 되고 있습니다.
만약, 적립 받았던 포인트를 사용하여 반환할 수 있는 포인트가 없거나 부족한 경우에는
부족한 포인트만큼 -(마이너스) 차감 처리되는 점 참조 부탁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