Q: 입금자명을 다르게 입금했어요.
"입금자명을 다르게 입금 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"
라노아에서는 전용계좌가 아닌 공용계좌를 사용하고 있으므로. 무통장 입금을 선택하신 경우
주문 시 입력하신 입금자명을 일치하게 입금을 해주셔야 문제없이 입금 처리가 가능합니다.
입금자명을 다르게 입금하신 경우 입금확인이 불가하여 [미확인 입금자] 게시판을 통하여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.
불편하시겠지만, [미확인 입금자] 게시판 확인 후 고객님께서 입금하신 입금내역에 대하여
말씀해주시면 확인 후 입금 확인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입금자명을 다르게 하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입금확인이 되지 않으신 경우에는
고객님께서 입금하신 날짜와 시간, 금액, 은행을 확인하신 후 라노아 고객센터(☎1661-7873)로 문의주시면
확인 후 입금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