Q: 맞교환을 하고 싶어요.
"상품을 교환해야 하는데요. 빠르게 맞교환으로 처리해주시면 안되나요?"
상품 파손 및 제품 오배송을 제외한 고객변심, 오주문 또는 상품 확인이 필요한 교환 건의 경우 맞교환이 불가한 점 참조 부탁드립니다.
① 배송 중 상품이 파손되었거나, 주문하신 상품과 다른 상품을 배송 받으셨나요?
배송 중 상품이 파손되었거나, 상품이 잘못 배송 되었다면, 맞교환으로 처리가 가능합니다.
맞교환으로 처리를 하기 위하여 불편하시겠지만, 맞교환 접수 전 파손 또는 오배송을 확인 후 처리가 가능한 점 참조 부탁드립니다.
아래에 방법 중 고객님께서 편하신 방법을 선택하여 사진 전송 부탁드립니다.
⑴ 라노아 1:1상담이용하기
라노아 홈페이지 내에 1:1상담을 통하여 접수하는 방법입니다.
로그인 후 [고객센터 ▶ 1:1상담]을 통하여 접수를 해주시면 확인 후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문제가 있으신 부분을 촬영하시어 1:1문의로 접수해주시면 확인 후 빠르게 접수 및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⑵ 라노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이용하기
카카오톡에서 '라노아'를 검색하시면 라노아 플러스친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라노아를 선택하여 1:1 채팅을 누르신 후 '회원 ID / 성함 / 연락처 / 주문하신 쇼핑몰'과 함께 제품의 문제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을 전송해주시면 확인 후 빠르게 접수 및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② 주문 실수로 인하여 제품을 교환하고 싶으신가요?
고객님의 변심 혹은 주문 실수로 인하여 제품을 교환해야 하는 경우에는 맞교환 처리가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파손 & 오배송과 별도로 라노아 물류센터에서 상품 확인 후 교환상품이 출고되므로 맞교환은 처리가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교환 상품 배송까지 너무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는 것 같아 빠른 처리를 원하시다면, 교환을 원하시는 상품을 반품 후, 새로 주문을 해주시는 방법도 있는 점 참조 부탁드립니다.